모로코 ‘마조렐 가든’에서 영감을 얻은 SI(씨)의 2020년 봄 화보 속 스타일 주목!

[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SI(씨)가 2020 봄 화보를 통해 화사한 컬러의 향연을 펼친다.

㈜신원(대표 박정주)의 이지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SI(씨)가 2020년 봄 시즌을 맞아 싱그러운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사한 모로코의 마조렐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수트와 편안한 데일리룩의 절묘한 스타일 조화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SI(씨)는 이번 화보에서 다채로운 색감의 정원을 연상케하는 플로럴 원피스로 페미닌하면서도 세련된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자연의 컬러를 닮은 편안한 디자인의 아우터를 활용해 지친 일상 속 힐링이 되어주는 봄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SI(씨)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은 모로코의 마조렐 가든에서 영감을 얻어 낯선 도시로의 여행 혹은 익숙한 일상 속에서의 힐링이 되는 자연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올봄의 트렌드를 반영한 파스텔 톤과 다채로운 패턴의 아이템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니 화보 속 코디를 참고해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50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