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가 오는 13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 남녀 스타들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최고의 화제작 ‘동백꽃 필 무렵’에서 애틋한 부성애를 지닌 스타 야구선수로 배우로서 진가를 입증한 김지석, 팔색조 매력에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유인영, 넘치는 끼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최근 배우를 넘어 라디오 DJ로도 승승장구 중인 강한나, 솔로 가수 원(ONE)이자 다수의 작품에서 배우로서도 다채로운 재능을 발휘 중인 정제원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이들이 써 내려갈 로맨스 웹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작을 총괄하는 NAK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타들이 직접 써 내려가는 시나리오가 실제 웹드라마로 완성되며, 집필 과정에서 엿볼 수 있는 그들의 알콩달콩한 케미가 색다른 재미와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로맨스’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25분 JTBC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54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