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 FX시티의 마진거래가 주식투자자와 재테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최근 관심을 받고 있다.

FX마진거래란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말한다.

전세계 통화의 환율은 시시각각 변하고, 이러한 변화를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FX마진거래의 핵심이다.

마진거래는 은행 등 기관투자가들만 참여한 외환시장에 개인투자자들이 투자 할 수 있도록 만든 거래지만 마진거래의 단점을 보완해, FX시티(스타필드점) 는 증거금 없이 환율 상승, 하락에 따른 예측을 통해 발생된 수익을 나누는 손익 분배형 구조로, 특히 소액, 개인투자자들에게 부담이 된 FX마진거래의 개시증거금과 유지보증금과 거래비용을 줄인 투자서비스다.

FX시티(스타필드점)의 마진거래는 원 투자금을 보장한다는 무분별한 허위광고를 금하고, 오천원부터 시작되는 소액이지만 투자자가 직접 선택하여 투자를 하는 걸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허위광고로 인한 피해자 역시 존재하지 않으며 환율 웨이브를 잘 읽을수 있고, 마진거래를 공부한 사람이라면 소액으로도 큰 자본금을 만들수 있어 소액투자 시장에 큰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FX시티는 각종 혜택과 투자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투자관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FX시티가 12월 소비자브랜드 만족 대상 수상을 확정 지어 브랜드의 공신력에 힘을 실었다.

FX시티의 주요점포중 하나인 스타필드점에서는 현재 새롭게 재테크를 준비하는 신규회원들을 위하여 회원가입 추천코드 (스타필드점) 기입시 2만원 투자금 지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바른 투자와 길을 잡아갈수 있도록 전문 트레이더 상담 및 리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스타필드 관계자는 “적은 금액으로도 시작할수 있는 소액투자이며 보니 집에서 회사에서 어디서든 쉽고 안전하게 부담없이 재테크 하실수 있는 투자”라고 전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57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