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 안전 우선, 선거운동이 불편함을 줘선 안돼

[공주=내외뉴스통신] 송호진 기자 =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예비후보(충남 공주.부여.청양)는 유권자들과 직접 접촉을 통한 선거운동을 잠정 중단 한다고 6일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국민생활이 불편해짐에 따라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이에 따라 박 예비후보는 많은 국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을 방문해 명함을 교부하거나 악수 등 유권자를 직접 접촉하는 방식의 선거운동을 하지 않기로 했다.

박수현 예비후보는 “무엇보다 국민들이 안정적인 생활과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불편을 드려선 안된다”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진정될 때까지 직접접촉 선거운동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선거운동을 전면적으로 전환해 피켓을 들고 출퇴근 거리인사를 하는 한편 전화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이용해 선거운동을 벌인다.

또한 공주·부여·청양의 현안사업 해결책 등 정책 마련에 집중하고 지역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이에 앞서 박 예비후보는 전날 아산시 초사동에 위치한 양승조 충청남도 도지사 현장집무실을 방문, 현재 상황과 방역대책을 논의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충남도와 아산시 공직자께 감사의 응원을 드린다”며 “위대한 국민의 힘으로 어려움을 반드시 극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hj70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58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