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나눔, 성장으로 ...
운영위원장연합회 정기 협의회에서 밝혀

[안동=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6일 안동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경북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 정기 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는 경북교육 발전을 위한 상생 방안과 운영위원회 우수 사례 발표 등 교육 현안에 대한 토론과 상호 정보교류를 위해 마련했다.

회의 전 연합회는 품행이 단정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안동 지역 학생 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지역협의회장들은 경북교육 발전을 위한 협의와 지역별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등 상호 정보교류를 하고, 지역과 연계한 학생 예절과 인성교육 프로그램 모색을 위해 유교랜드를 견학했다.

한편, 연합회는 시군별로 각급학교 학교운영위원장들이 시군별 협의회장을 선출하고, 23개 시군협의회장이 모여 경북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를 운영 중이다.
  
임종식 교육감은 “연합회가 경북교육에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학교가 지역사회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격려와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며, “인재의 고장 경북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소통과 나눔, 성장으로 경북교육이 더 자랑스러운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58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