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감염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처음 원인 불명 집단으로 알려진 이 질병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중국의 수도 베이징과 광동성에서도 환자가 발견되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태국, 일본, 등에서 확진 환자가 발생하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서는 국내외 연구에 따르면 감염병의 50~70%를 예방할 수 있다고 보고하며 ‘셀프백신’ 이라고 소개한 가장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인 손씻기를 강조하고 있다. 이에 위생용품 매출이 증가했으며, 세균제거를 위한 핸드워시, 손세정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하는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아기손세정제가 인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와 함께하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하기’ 라는 기획으로 셀프백신의 중요성을 알리면서 선보이고 있는 몽디에스 아기핸드워시는 피부가 약한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여 제작됐다.

몽디에스 신생아손소독제는 자유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안전하고 자연상태에서 쉽게 분해 되어 환경까지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이 연약하고 민감한 손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석유꼐 계면활성제, 동물성원고료, 인공색소 등의 논란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긁히고 상처나기 쉬운 손에 4종병풀 핵심 성분을 부여해 세정 후에도 건강하고 생기 있는 손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육아 맘들 사이에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핸드워시추천 제품으로 언급되면서 호평을 얻고 있는 몽디에스 유아핸드워시는 알칼리성 산도를 띄는 일반 거품손세정제가 아닌 pH5.5~6.5의 피부 유사 약산성포뮬러 제품으로 피부 보호막을 보호하고 노폐물만을 제거하는 것을 자랑한다.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바이러스가 몸 안으로 들어가는 과정에서 대부분 손에 묻은 바이러스가 코나 입, 눈을 통해 침투할 수 있고, 손만 잘 씻어도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강조되면서 손 씻기를 싫어하거나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 부모가 유아손세정제, 유아손소독제 등을 이용하여 손 씻기 시범을 보이면서 올바른 손 씻기를 습관화 하도록 권하고 있다.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유아샴푸&유아바디워시, 아기립밤, 베이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이노비즈(Inno-Biz) 선정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월6일 오전5시부터 2월20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하는 본 이벤트에서는 유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오일, 약산성클렌징워터, 베이비수딩젤, 멀티밤, 튼살크림, 튼살오일, 천연치약4종 등을 선보이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61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