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이인선 대구 수성을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1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대신해 ‘생생데이’를 연다.

이 예비후보는 “지난달 출판기념회에 이어 수성을 주민들을 모시고 뜻 있는 개소식을 열고자 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국에 퍼지는 상황에서 개소식은 주민들께 피해를 줄 수 있다”라며 “생생데이를 시작으로 주민들을 자주 만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생생데이에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공약으로 실천하는 등 주민들과 수성을 발전을 함께 고민할 계획이다.또 수성구 갑·을 격차 해소를 통한 ‘골고루 잘 사는 수성 프로젝트’를 보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30년 현장 경제 역량과 독립운동가의 후손으로서 자유한국당 공천기준인 ‘경제를 잘 아는 국회의원’, ‘국가와 안보를 지키는 국회의원’, ‘국민 신뢰를 얻는 국회의원’ 적임자임을 주민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이 예비후보는 주민들이 의견을 직접 적는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 코너를 준비하며,  페이스북, 밴드, 유튜브 등 SNS에서도 주민 의견을 듣는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64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