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고 개선점과 문제점을 공약에 반영

[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 수성구갑 정순천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는 요즘 바쁜 일정을 제외하고 자주 ‘BMW’를 이용한다. 그의 ‘BMW’는 흔히 얘기하는 고급 외제차가 아니라 대중교통을 의미하는 Bus, Metro, Walking의 첫 글자를 딴 조어(造語)이다.

정순천 예비후보는 앞으로 더 자주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하여 지역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친환경으로 자연친화적인 수성구와 가장 잘 맞아떨어지고 승용차를 이용하면 만날 수 없는 시민들과 소통하는데 가장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정순천 예비후보는 ‘BMW’가 웰빙과 함께 대기오염 줄이기 정책에 부응하는 취지, ‘시민의 발’인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과의 친밀감, 시민들의 불편사항과 고충을 공약에 반영하여 사람중심의 대구와 수성구를 만들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또한, 요즘 대구 지하철이 최근 미세먼지 저감 정책에 성과를 나타낸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시민들도 피부로 체감하고 있는지, 개선할 문제점은 없는지를 알아보고 효과에 대한 장점을 정책에도 반영해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64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