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1일 1팩’이라는 말이 낯설지 않을 정도로 언제부턴가 피부관리에 있어 마스크팩이 기본이 된 요즘, 해외 마스크팩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 국내 방송에 소개되어 화제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링데이(대표 김하진)의 마스크팩이 지난 1월 29일 KBS JOY의 새 뷰티프로그램 ‘셀럽뷰티’ 첫 방송에 공개되었다.

‘셀럽뷰티’는 12년차 베테랑 여배우이자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이시영씨가 메인 MC를 맡은 프로그램으로, 김지민, 현우, 민하가 공동 MC로 출연하여 모든 출연자가 실제 사용자가 되어 제품을 솔직하게 리뷰하는 것이 특징인 프로그램이다.

이에 맞추어 셀럽티비라는 코너에서 이시영은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셀카 영상과 함께 일상 속 꾸밈없는 모습으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셀링데이 더마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를 직접 사용 후 리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셀링데이는 해외에서 입소문이 난 유명한 제품이라 호기심이 생겼다”며 “피부 전문가 8명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마스크팩으로 피부과에서도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보석 성분이 피부에 광채를 주고, 팩을 붙였는지 안 붙였는지 모를 정도로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이라며 팩을 붙이고 스트레칭까지 하여 뛰어난 밀착력을 보여줬다. 해당 방송에서 이시영은 매일 아침 마스크팩과 스트레칭 등으로 자신을 관리하는 뷰티셀럽다운 면모로 시선을 끌었다.

대만 뷰티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후 대만에서 완판행렬을 기록하고 있는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대만의 왓슨스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 중이며, 대만 포야 매장에도 2월 입점할 계획이다. 또 멕시코 슈퍼마요레오사와 독접공급계약을 마쳤으며 싱가폴, 일본 등에도 진출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쇼핑과 피부과 (쁨클리닉 전지점, 서울더맑은피부과, 지인여성의원, 수피부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66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