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상당 수의 여성들이 가슴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크기뿐만 아니라 모양, 처짐 등 가슴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가 콤플렉스로 이어져 몸매를 드러내는 의상이나 몸매를 노출해야하는 장소 자체를 꺼리게 된다. 이러한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찾는다.

가슴성형은 크게 보형물가슴성형과 지방이식가슴성형 두 가지로 구분된다. 하지만 지난 해 불거진 보형물 문제로 인해 최근에는 지방이식을 이용한 가슴성형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지방이식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경우는 보형물보다는 안전하지만 생착률이 낮아 효율이 떨어지고 이식 가능한 지방량도 제한적이었다. 하지만 단점으로 여겨졌던 낮은 생착률이 줄기세포로 개선되면서 줄기세포가슴성형을 대안으로 삼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의 경우 허벅지나 복부, 옆구리 등에서 뽑아낸 지방에서 순수한 지방만을 추출하며, 동시에 줄기세포까지 함께 정제하여 동시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가슴에 이식된 지방의 생착률을 높여줌으로써 한번의 수술만으로도 만족할 만한 가슴 크기와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이는 몸매보정효과와 함께 평소 고민이었던 부위의 군살을 제거하는 효과까지 함께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신체에서 채취된 줄기세포로 실제 내 가슴과 같은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작은 가슴을 개선하기 위해 가슴확대수술을 진행한다면 사전에 반드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이 중요하다.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체형과 밸런스를 고려하지않고 오로지 크기를 키우기만 한다면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가 깨져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다.

가슴성형은 난이도가 높은 수술로 의료진의 다양한 수술 경험이 중요하다. 때문에 풍부한 임상경험과 줄기세포가슴성형에 대한 지식을 가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도움말) 에이치비성형외과 의료진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72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