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최근 FX타워가 FX마진거래 시장에서 태풍의 눈으로 자리하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FX마진거래는 외환거래의 파생상품으로서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발생하는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뜻한다. 현물환보다 계약 단위가 다소 작고 증거금율도 낮으며 현물이 투입되지 않는 차액결제 방식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FX마진거래는, 범세계적으로 일일 외환 거래량이 높고 변동폭이 상대적으로 낮은 외환시장에 투자하기 때문에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또, 상승 및 하향곡선을 통한 양방향 투자가 가능므로 충분한 모의투자 및 사전 지식을 쌓고 투자를 시작한다면 누구나 충분히 만족스러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큰 강점이 있다.

다만 마진거래 시장으로 진입하는데 가장 큰 장벽으로 대두되는 것이 바로 외환거래의 필수 조건인 증거금이다. 

부담되는 증거금과 스프레드 비용으로 인해 FX마진거래 시장에 쉽게 진입하지 못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이런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도록 파생된 상품이 바로 FX타워로써 스프레드 비용이 발생되지 않도록 제공하는 1,200만원이라는 증거금 렌트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액을 통해서도 부담없이 투자가 가능하다.
 
게다가 단 5천원으로도 투자를 시작할 수 있어 굳이 부담스러운 수준의 초기자본없이 투자를 시작할 수 있으며, 평일 24시간 중 약 23시간 가량 PC혹은 모바일로도 거래가 이뤄지기 때문에 일반 직장인들의 경우에도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 언제 어디서든 투자를 진행할 수 있다.  

하지만 투자의 개념이 낯설거나 투자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없는 이들은 다소 접근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FX타워 현대점은 초보자들의 무분별한 투자로 인해 생기는 손실들을 방지하고자 VIP리딩방을 운영하여 마진거래 시장에 대한 다양한 요소들을 공유하며 꼼꼼하고 안정적인 투자를 이끌어 가고 있다. 마진거래에 대해 자세히 배우고 싶은 사람 혹은 투자에 대한 확신이 없는 사람. 그리고 전문가들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고 하는 이들에게 분명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한편, FX타워 현대점 관계자는 “런칭기념 행사를 통해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2만원의 투자금을 지원하여(추천코드 '현대점' 기입 필) 마진거래 체험을 도모하고 있다”며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단순 수익창출만 아니라 안정적이고 재미있는 투자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75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