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내외뉴스통신] 송호진 기자 = 충남 논산소방서(서장 이동우)는 12일 논산소방서 3층 소회의실에서 벌곡면 전담의용소방대장·연산면 여성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임하는 최영묵(벌곡전담)․서영희(연산여성) 대장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패를 전수했으며 새롭게 취임하는 홍석근(벌곡전담)·배경옥(연산여성)대장을 축하했다.

새로 취임하는 홍석근·배경옥 대장은 각 면지역의 의용소방대원들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아왔으며 온화한 성품으로 리더십을 인정받아 대장으로 선출됐고 지역주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솔선수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우 소방서장은 “의용봉공 정신으로 지역사회의 안전과 봉사를 몸소 실천하다 퇴임하시는 이임대장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로이 취임하는 신임 대장님들과 대원간의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재난현장에서 솔선수범해 논산시민에게 신뢰받는 의용소방대를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 확산 방지를 위해 논산소방서 간부 및 의용소방대장 등 약 30여명만이 참석하는 내부 행사로 간소하게 치러졌다.

shj70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79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