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족저근막염과 무지외반증에 좋은 발편한 신발, 구두, 운동화로 잘 알려져 있는 기능성 신발 ‘테네비스’에서 다가오는 봄맞이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가 유행할 당시 초반 거리에는 발길이 뚝 끊겼었지만 공기중 감염 가능성이 현저히 낮다는 의학계 발표가 나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면역력 취약자일수록 감염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면역력 향상을 강조했다. 이에 면역력 향상을 위한 무로 보타곤, 스케쳐스 고워크, 마사이 신발, 테네비스 워킹화 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 테네비스 신발은 발바닥통증, 허리통증, 무릎통증을 실제로 완화시키는 과학적 근거에 기인한 효과를 갖추고 있는 기능성 신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신체의 최적화 각도 45도 신발을 통해 건강한 걸음걸이를 도와주어 족저근막염과 무지외반증 등 발가락과 발뒤꿈치 족부질환을 앓고 있는 고객들에게도 이목이 집중되며 여타 발편한 신발, 기능성 워킹화를 압도해 기능성 신발에 특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외 각종 성능 평가를 마친 테네비스 신발은 충격을 흡수해주며 이상적인 보행을 유도하는 밸런스칩 쿠션과 추진력으로 신체 불균형을 바로 잡고 수월한 보행을 도와주는 밸런스본, 발목 뒤틀림을 최소화해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키는 인솔 등의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테네비스 매장을 찾은 한 고객은 “족저근막염으로 걸음을 내딛지도 못했는데, 전반적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독자적인 특허 기술에 점점 완치가 되고 있다”며, “족저근막염 신발로 유명해 속는 셈 치고 구매했는데 아주 탁월했다. 테네비스를 안 신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신은 사람은 없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테네비스 온라인 공식몰(이하 테네비스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테네비스몰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네비스몰을 통해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만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지만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선착순 종료된다.

한편, 테네비스는 군자역 매장에 방문하면 스캐너를 통해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발 건강을 직접 체크해 볼 수 있으며, 족저근막염 신발 제품과 봄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테네비스 공식 홈페이지 테네비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84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