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지난주는 비교적 따뜻한 겨울 기온을 유지했지만, 이번주에는 반짝 추위가 찾아올 전망이다. 이번 주간 날씨처럼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는 실내 난방을 자주 하게 되어 피부가 금방 건조해지기 쉽다. 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 피부는 외부 요인으로 인해 쉽게 자극받을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수분감이 높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주고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의 많이 판매되는 것으로 보인다. 피부에 건조함을 자주 느껴진다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분을 수시로 공급해줄 수 있는 미스트 형태의 제품이 꾸준히 판매되는 것으로 보인다.

미스트 타입으로 제작된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모든 피부타입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물 제형으로 기획되었다. 바쁜 아침 시간이나 수분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고 빠르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특징들로 인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 토너 리뷰 1위, 아마존 신제품 카테고리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10만 ppm 함유하고 있는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롭스에 단독 입점하며 롭스 추천템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롭스에 단독 입점한 기념으로 1+1 기획세트를 판매중이며, 전 지점 오프라인 롭스 매장과 롭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라뜨라쥬 관계자는 “이번주 날씨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수분감을 수시로 채울 수 있는 제품을 자주 사용하게 된다는 고객님들의 의견이 있었다. 이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수분충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롭스에서 빙하수 토너 1+1 기획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뜨라쥬는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인스타그램 사용자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롭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톡톡메세지, 인스타그램 및 라뜨라쥬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85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