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0년 정기회의 개최
성주군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0년 정기회의 개최
  • 박석규 기자
  • 승인 2020.02.1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14일 경북 성주군 성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성주읍행정복지센터에서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지난14일 경북 성주군 성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성주읍행정복지센터에서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경북 성주군 성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14일 성주읍행정복지센터에서 협의체 위원30여명이 참여해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를 통해 2020년 주요사업인 영농사업 동무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빨래방사업 운영에 대한 내용을 의결하고 기타 업으로 한부모에게 병원진료비 10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을 확정했다.

협의체는 지난 2017년에 구성돼 올해로 4년차에 걸쳐 활동해 오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사업을 추진 했는데 영농사업으로 얻은 수익금으로 길동무사업 실시해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 세대를 매월 방문 위로했으며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사업과 어려운 한 부모 자녀에게 돌잔치를 지원하고 지역 내 후원자와 생활이 곤란한 청소년을 연계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데 노력을 다해왔다.

이장희 민간위원장은“2020년 경자년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모두가 합심해 올해 결정된 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더욱이 우리에게 주어진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자”며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89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