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영화를 보며 영어 중국어 강도 높은 훈련을 시키기로 유명한 강남 사운드어학원은 처음 방문하는 수강생에게 한달 간 무료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운드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모든 수업을 무제한으로 한달동안 청강할 수 있으며 반드시 등록을 해야 하는 조건도 없으며 한달 간의 무료 수업 프로모션은 처음으로 진행된다.

사운드어학원은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소리를 바탕으로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언어를 훈련한다. 사운드어학원 대표 강정훈은 "소리를 이용하여 언어를 가장 빠르게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며 "혼자서 영화를 보면서 공부한다면 실패 할 수 있고 효율성이 떨어지며 사운드어학원에서는 혼자서는 할 수 없는 부분을 채워줄 것이며 결과를 가져다 줄 자신감이 있기에 이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9년부터 한달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사운드어학원의 수강생들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상황이며 수업이 마감될 때까지 한달무료는 계속될 예정이다.

강 대표는 "사운드어학원의 훈련방식은 이미 결과가 입증된 방식이며 언어를 유창하게 싶어하시는 분들은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운드어학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90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