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막스앤 커스터마이즈 소파(이하 막스앤)가 2020년 맞이 첫 파격적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막스앤 체험단은 작년부터 가격제한 없는 소파 선택과 혜택으로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았는데 2020년을 맞이하여 더 강력해진 조건으로 2020년 2월 17일부터 약 한달간 “우리가족 맘대로 소파 커스터마이즈 체험단(이하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막스앤의 모든 혜택을 누려볼 수 있는 조건으로 체험단에 선정된 2명에게 막스앤 소파 중 가격 상관없이 원하는 소파디자인 선택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성, 사이즈, 소재 그리고 공간에 맞추고 가족에게 딱 맞는 커스터마이즈를 모두 선택 및 지원해 준다고 한다.

일반적으로는 구매하고자 하는 소파가 사이즈가 조금 맞지 않거나 원하는 착석감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디자인 혹은 마음에 드는 부분이 한두가지가 있다면 아쉬워도 구매하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소파 커스터마이즈를 하게 된다면 이런 문제점이 쉽게 해결이 된다.

막스앤에서 지원되는 커스터마이즈 중 사이즈 변경은 단순히 공간에만 맞추기 위해 조절하는 것 뿐만 아니라 좌방석 깊이, 팔걸이 높이, 카우치 길이 등 체형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고 소파의 순기능 중 가장 중요한 착석감 또한 원하는 쿠션감으로 커스터마이즈 가능해 나에게 딱 맞춘 소파제작이 가능하다.

커스터마이즈에 대해 막스앤 관계자는 “소파는 1~2년 쓰고 버리는 가구가 아니라 5~10년 이상 장기간 피부를 맞대고 사용하는 생활밀착형 가구로 조금의 변화로 삶의 질이 달라질 수 있다”라고 전했으며 막스앤 쇼파 커스터마이즈를 경험한 고객 대부분이 소파에 대해 더욱 애착이 가며 퀄리티도 대형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없고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막스앤은 소파장인들의 디테일한 수제작으로 높은 퀄리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예정이신 분들, 신혼부부, 낡은 소파를 교체하려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로인해 소파 커스터마이즈에 대한 관심도 함께 상승중인 것으로 확인된다.

막스앤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파 커스터마이즈에 대해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커스터마이즈가 어렵지 않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체험단은 막스앤 공식몰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92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