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삼성전자가 얼마 전 발표한 갤럭시S20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1억 800만 화소의 역대급 카메라 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의 경우 3월 출시가 될 예정인 가운데 가격, 스펙, 디자인, 색상 등이 공개되면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올댓폰’ 네이버 공구카페에서는 사전예약 시작과 더불어 갤럭시S20 시리즈와 함께 공개된 갤럭시 버즈+(플러스) 또는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워치 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사은품과 대란을 대비해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배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올댓폰’은 갤럭시S20 사전예약 실시와 더불어 삼성 플래그쉽 모델의 상징인 갤럭시S10 가격을 최저가로 적용한 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작 갤럭시S9 가격은 무료판매로 전환하고, 갤럭시S10+ 리패키징 모델은 10만원대로 판매하는 등 재고소진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관계자는 "‘올댓폰’을 통해서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 추첨을 통해 공기계, 기기값 반값 지원, 1년 치 요금지원, 갤럭시 워치 등의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시 해외 2인 무료 항공권, 삼성무선충전기, 태블릿PC, 에어프라이어, 돌체구스토 등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올댓폰’은 약 11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로,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정식 인증과 사전 승낙서를 받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이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외에도 스펙 좋은 LG G8 ThinQ, LG Q9, 갤럭시 와이드4, 갤럭시A50, 갤럭시A40, 갤럭시A30 등 최대 100% 공짜폰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올댓폰’의 갤럭시S20 사전예약 신청 및 프리미엄, 보급형 스마트폰 구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94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