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3년간 종합 체감안전도 조사결과 토대, 기능별 추진현황 및 대안 발표...개선안 마련
- 교통사고 안전도ㆍ범죄 안전도 분야 집중토론
- 강순보 서장 "경찰의 적극적 활동 필요 시점, '안전하고 만족스런' 음성군 되도록 최선 다할 것"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 음성경찰서(서장 강순보)는 19일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강순보 서장과 각 과장, 계장, 팀장, 지구대ㆍ파출소장, 치안센터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군의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한 대책회의를 열었다.

대책회의는 음성경찰서의 최근 3년간 종합 체감안전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문제점과 대안에 대해 각 기능별로 추진현황 및 대책방안 등을 발표하고 집중적 개선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2019 하반기 체감안전도 조사결과 취약부분으로 나타난 '교통사고 안전도' 분야와 '범죄안전도' 분야에 대한 집중토론이 진행되었다.

음성경찰은 탄력순찰 활동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범죄를 줄이고, 교통법규위반 행위 집중단속 및 교통사고 예방교육ㆍ홍보활동으로 교통사고를 줄이며, 맞춤형 교육을 통한 성범죄 인식 제고, 외국인과 협업하는 공동체 치안활동 전개 등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하였다.

강순보 서장은 “음성지역의 막연한 불안감을 불식시키기 위한 경찰의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진단 및 시설개선, 지역 맞춤형 치안활동을 실현해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하고 군민이 좀 더 만족하며 생활할 수 있는 음성군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96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