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마곡지구는 LG사이언스파크를 포함해 수많은 기업들이 모여 있는 산업단지다. 바쁜 이들에게 가장 흔한 증상은 허리, 목, 어깨 통증이다. 통증과 디스크는 공통적으로 척추에서부터 발행하며 다양한 디스크의 원인을 알아보려면 먼저 척추부터 자세히 알 필요가 있다.

마곡 라온필라테스 오수연원장은 "통증, 디스크의 모든 원인은 척추에서 부터 출발하는데 우리몸에서 척추는 가장 중요하다. SPS운동법으로 수많은 직장인을 케어어하면서 이젠 운동은 필요가 아닌 필수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SPS 슬링 시스템이란 사선근육안정화 운동법으로 체코프라하의 "리차드 스미섹 의사"에 의해 만들어진 운동법으로 30여년 임상 실험을 통해 개발된 운동법이다.

몸통을 감싼 사선근육(복부,등,코어)을 활성화 시켜 척추의 중심을 잡아주는 운동으로 척추 정렬를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인정받아 독일의 사보험 청구가 가능할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운동법이다. SPS운동법은 특수탄성밴드를 양손으로 잡아 당기거나 미는 동작으로 몸 전체의 밸러스와 안정감을 만들어 주는 운동이며, SPS는 위험하지 않는 동작으로 근육과 관절에 무리를 주는 운동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고효율 운동법이다.

체형교정, 예쁜몸 만들기에 특화된 SPS 시스템은 라온필라테스 오수연원장이 직접 체코로 건너가 교육받았으며 현재 라온필라테스 개인레슨, 그룹레슨에 SPS 운동법이 적용되고 있다.

또한 라온필라테스는 SPS 뿐만이 아니라 4대 기구 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를 모두 사용하는 기구필라테스 전문센터로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강사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회원들을 위해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다.

라온필라테스는 키즈필라테스와 그룹수업을 월 1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발산역 투썸플레이스 건물 내에 위치해 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97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