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 퇴거점검 및 원상복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대구=내외뉴스통신] 김도형 기자 = 공동주택 종합관리 국내 1위기업 우리관리와 기업형 임대주택관리 전문기업 지에이치파트너즈주식회사(GHP)는 17일 오후 우리관리 본사 사옥에서 '신규사업 개발 및 전략적 공동추진을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MOU는 양사의 상호협력을 통해 임대주택관리 서비스 관련 신규사업을 공동 개발하고 시설관리 및 임대관리업무 간 제휴를 통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체결되었다.

양사는 임대주택 퇴거점검 및 원상복구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여 임대주택 거주민의 부담을 줄여주는 한편 인테리어 시공 및 시공중개, 전유부분 보수 서비스 공동개발 등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임대관리, 시설관리 및 주거서비스 제휴, 임대관리, 시설관리, 주거서비스 등 관련업무 신규 수주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고 제안에 참여하는 등 상호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양사는 우리관리가 시설관리를, GHP가 임대관리를 맡고 있는 김포한강예미지 공공지원민감임대주택(1,770세대)를 시범 사업장으로 운영하며 신규사업 상품개발 및 타당성 검토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관리 미래사업부 최영호 사업부장은 "금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의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여 임대주택 보수공사를 비롯한 서비스를 공동으로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입주민 편의를 도모할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임대주택 거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k@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98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