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빌 스포츠베팅게임 이용자보호 선포식 개최
㈜스포빌 스포츠베팅게임 이용자보호 선포식 개최
  • 이성원 기자
  • 승인 2020.02.2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오후2시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알레그로 룸(B1층) 선포식 개최
오승환 대표 "여가생활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건전한 배팅문화를 조성해 나아가겠다”
(사진제공=㈜스포빌)
(사진제공=㈜스포빌)

[내외뉴스통신] 이성원 기자= ㈜스포빌(스포플레이)이 스포츠베팅게임 이용자보호 선포식을 개최한다.

오늘(21일) 우리나라 최초 정식허가를 얻은 스포츠베팅게임 ‘스포플레이’는 "오는 24일 오후2시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알레그로 룸(B1층)에서 국내 스포츠베팅게임 이용고객이 안전하고 건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전이용과 불법환전 예방을 위한 이용자 보호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말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양준혁 야구재단 양준혁 이사장을 비롯해 (사)대한당구연맹, 리얼야구존, 복권판매인협회, 게임이용자보호시민단체협의회도 자리를 함께한다. 

㈜스포빌(스포플레이) 오승환 대표는“스포플레이는 국내에서 최초로 스포츠베팅 포털사이트를 정식으로 허가 받았다”며 “여가생활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건전한 배팅문화를 조성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회사관계자는 “스포츠베팅 게임이 도박이라는 인식이 많으나, 승부를 예측하는 건전한 스포츠로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문화”라며 “게임 이용자 권익보호와 건강한 스포츠베팅 문화컨텐츠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보호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06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