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3D 사업의 전문성 바탕으로 혁신경영 선포
2월26일까지 슬로건 퀴즈 및 응원 댓글달기 블로그 이벤트 진행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회장 우석형)가 창립 60주년을 슬로건 'Start, New Sindoh'를 발표하고 ‘All 2D & 3D Pro, All Innovation, All New Sindoh’의 경영방침 하에 2D와 3D 사업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우석형 회장은 2008년 새로운 브랜드 ‘Sindoh’를 발표하며 해외 시장 확대 및 마케팅을 활발히 해왔다. 특히 세계 초일류 기업을 향한 도약을 선언하고 중국판매법인 영업을 통한 아시아 시장 진출을 가속화했으며. 2015년 베트남 하노이 공장을 준공 및 가동을 통해 아시아 시장 활동 영역을 크게 넓혔다.

신도리코는 창립 60주년 슬로건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2월 26일까지 슬로건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기업 블로그 신도리안을 통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신도리코의 2020년 슬로건은?'이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 수요일까지 마감, 당첨자는 3월 3일 화요일 공개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블로그 내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풀면 된다. 퀴즈는 창립 60주년을 맞은 신도리코의 2020년 슬로건을 맞히는 객관식 문제로, 'Start, (   ) Sindoh'의 슬로건 중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된다.

참여 고객들은 4개 보기 중 답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함께 공개된 힌트를 통해 퀴즈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다. 힌트 버튼을 클릭하면 지난 1월 신도리코가 개최한 '2020 파트너스 컨퍼런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도리코는 이 행사에서 경자년 새해와 함께 창립 60주년을 맞은 기업의 슬로건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퀴즈와 함께 창립 60주년을 맞은 신도리코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면 이벤트 참여를 완료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를 선정하고 당첨자에게는 ‘파리바게트 널위한 굿모닝 세트’를 총 120명에게 제공한다

신도리코는 60주년 슬로건 발표와 함께 신사업 분야인 3D 기술분야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2016년 독자 개발한 3D 프린터 ‘3DWOX DP200’ 및 ‘DP201’을 출시했다.

이후 프로슈머용 3D 프린터 ‘3DWOX 2X’, SLA(Stereo Lithography Apparatus, 광경화성수지 적층조형) 방식의 3D 프린터 ‘Sindoh A1/A1+’, 대형 출력이 가능한 고사양의 FFF(Fused Filament Fabrication, 적층제조형) 방식의 ‘3DWOX 7X’ 등 뛰어난 성능의 3D 프린터 라인업을 확충해 왔다.

한편, 신도리코는 올해 3D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머티리얼라이즈와 손잡고 SLS(Selective Laser Sintering, 선택적 레이저 소결) 방식의 차세대 산업형 3D프린터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07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