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4일 많은 여운을 남기며 종영한 드라마 ‘블랙독’에서 국어 선생님 도연우 역으로 시청자들에 큰 사랑을 받은 배우 하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하준은 여심을 저격하는 미소와 따뜻한 눈빛으로 편안한 느낌의 랜선 남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블랙독’ 도연우처럼 주위 사람들의 표정을 늘 살피는 다정한 마음씨로 촬영장 스탭들의 마음도 따뜻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역할 하나하나에 책임감을 갖고 노력하는 착실한 배우

2012년 뮤지컬 ‘환상의 커플’을 시작으로 ‘배드파파’, ‘범죄 도시’, ‘아스달 연대기’, 최근 ‘블랙독’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 하준은 “1년을 4-5년처럼 산 것 같다. 그릇이 넓혀지는 과정은 늘 쉽지 않다. 연기에 대한 노하우가 없으니 어떤 역할을 하든 그 사람으로 살려고 한다. 

‘배드파파’ 운동선수 이민우 역을 하기 위해 하루에 7-8시간씩 운동했다. 그렇게 하니 이민우라는 사람의 심정을 알게 됐다. 늘 그 인물로서 내가 무얼 할 수 있을까 고민한다”며 자신의 연기관에 대해 진솔하게 전했다.

특히 역할 하나하나에 책임감이 따른다고 전한 그는 “그간 연기한 캐릭터 모두 사랑한다. 할 수 있는 게 열심히 하는 것밖에 없으니까 착실하게 준비한 것 같다”며 준비된 배우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장르 구분 없는 무한한 가능성, 하준

작은 조연에서 주연까지, 착실하게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배우 하준은 “앞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고 싶다. 그간 연기했던 캐릭터 모두를 애정하지만 보는 사람이 웃을 수 있는 역할에 도전하고 싶다. 또한 정말 좋아하는 배우 메릴 스트립처럼 뮤지컬, 연극 무대와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연기하고 싶다. 

장르의 구분이 사라진 지 오래니까 내가 필요한 자리 그 어디에서든 최선을 다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활동 포부에 대해 밝혔다.

한편, 배우 하준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3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08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