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설레는 봄으로 향하는 여정이 담긴 레드 벨벳 조이의 화보가 공개됐다.

레드 벨벳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조이는 여행을 즐기는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화보로 이목을 끌었다.

젯셋(JET-SET) 라이프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비행기에서부터 여행지까지의 자연스러운 무드를 담은 캐주얼한 룩부터 여행지에서의 멋진 하루를 연상케 하는 드레시한 원피스까지 그녀의 스타일 스펙트럼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한 조이의 그녀만의 숨길 수 없는 팔색조 매력이 시선을 끈다.

매거진 ‘엘르’와 미국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선 패션 의류 이외에도 2020SS 뉴 시즌 백들도 인상적이다 .

촬영장에서 조이는 밝은 미소와 건강한 에너지로 프로페셔널하게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

한편, 그녀의 화보 촬영장의 라이브한 스케치 영상을 포함한 컨텐츠는 SNS, 유튜브를 통해 2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SBS 예능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에 출연 중이다

.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08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