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22일 오후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는 조현재 아내 박민정, 쇼호스트 이수정, 문천식 아내 손유라, 배우 임하룡, 배우 선우은숙, 피부과전문의 함익병 등이 출연한다.

다른 듯 꼭 닮은 부부, 남편 인간관계 아무리 욕해봐야 유유상종의 끝은 아내다.

■ 부부는 끼리끼리 만나서 결혼한다 VS 아니다! 정반대인 성향이 만나서 결혼한다

박민정, 5년 연애할 때 조현재의 모습은 알고 보니 다 연기였다, "막상 결혼하니까 스타일부터 소비 습관까지 맞는 게 없더라고요"

문천식 아내 손유라, 주변 사람만 챙기는 남편 문천식 때문에 속이 타들어간다. "결혼도 했으니까 이제 남들 챙기는 건 적당히 좀 했으면 좋겠어요"

임하룡, 아내에게 피 갈이(?)를 당해서 찍소리 못 하고 산다. "저만 O형이고 아내, 아들, 며느리, 손자가 다 B형이에요"

■ 나이가 들수록 끼리끼리 모이게 된다 VS 나이가 들수록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려야 즐겁다

쇼호스트 이수정, 남편에게는 밤마다 은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 "제가 밤 방송만 나가면 몰래 친구를 만나서 술을 마시더라고요"

손유라, 남편 동료들의 기막힌 행동 때문에 당황했다?! "집들이 선물로 생닭, 대파, 안 깐 마늘을 들고 왔어요"

박민정, 여배우들 만나러 가면서 말 안 하는 남편이 의심스럽다?! "저는 남편이 여자 친구를 만난 걸 그분들 SNS를 통해서 알아요"

■ 친구 따라 강남 간다? : 친구 따라 했다가 대박 났다 VS 쪽박 찼다

손유라, 친구 따라 승무원이 됐다가 쪽박 남편 문천식을 만났다. "남편이 비행기에서 저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는 거예요" 

선우은숙, 40여 년 연기 생활의 시작은 친구의 부탁 때문이었다. "친구가 떨린다고 해서 같이 시험을 봤는데 저만 붙었어요"

함익병, 원래는 피부과 전문의가 될 생각이 전혀 없었다. "그런데 친구가 피부과는 젊은 여자 손님이 많다더라고요"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2월 22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gshw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09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