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주 중앙회장 1억 성금 쾌척

[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호진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회장 정원주)는 24일 “코로나19 조기 퇴치를 위한 ‘국민행동수칙’준수 범국민운동”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정원주 중앙회장은 이날 캠페인에 앞서 “지금은 코로나19로 발생한 위기를 극복하는데 정부기관 뿐만 아니라 온 국민이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국민 모두가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민관협력 강화와 국민행동수칙준수를 생활화하기 위한 범국민운동이 절실할 때다”라고 강조했다.

정원주 회장은 또한 “온 국민이 불안해하는 지금이야말로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80만 회원이 하나 되어 코로나 극복을 위한 범국민운동에 앞장서야 한다”며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성금으로 1억 원을 기부했다.

이에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중앙을 비롯한 전국 시‧도 및 시‧군‧구협의회, 읍‧면‧동위원회 차원의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80만 회원들의 자발적 모금운동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범국민운동은 정부차원의 총력대응체제와 궤를 함께하며 적극적으로 정부, 지자체와 연대해 이번 사태의 조기 종식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한편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1989년 설립된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는 밝고 건강한 국가‧사회 건설이라는 고유 목적달성을 위해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시민교육, 바른생활학생봉사단 운영, 자살 예방, 저출산 극복, 법질서 및 교통질서지키기 등 사회에 산적한 문제점에 대해 고민하며 각종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shj70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16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