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 수성갑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의원은 25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당·정·청 회의에 오해받을 ‘봉쇄조치’ 발언, 배려 없는 언행, 일체 삼가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 의원은 고위 당·정·청 회의에서 ‘봉쇄조치’라는 표현이 사용되어 불필요한 논란이 일었다며, 급하게 해명하기는 했지만, 왜 이런 배려 없는 언행이 계속되는지, 비통한 심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발언의 취지야 코로나 19의 전국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방역을 철저히 하겠다는 뜻이겠지만, 그것을 접하는 대구·경북 시민들의 마음에는 또 하나의 비수가 꽂혔다며 비판했다.

김 의원은 철저한 방역을 통해 코로나 19의 전국 확산을 막고, 지역사회로의 전파를 차단하기 위한 안정적인 방역 체계를 가동하는 것이야 당연한 일이라며, 이례적으로 총리를 본부장으로 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구성되어 오늘부터 대구에서 상주하며 대응하기로 한 만큼, 코로나 19 봉쇄를 위해 범정부적 총력 대응을 강력히 촉구했다.

또한 코로나 19 확산 저지를 위해 싸우고 있는 대구·경북 만들고 또 하나의 적, 불안감과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 대구경북민들의 시민들의 심정을 헤아려 불안감을 가중하고, 마음의 상처를 안겨 줄 수 있는 어떠한 언행도 일체 삼가해 주실 것을 호소했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18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