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25일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는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극본 김윤주•윤지현, 연출 오현종•이수현) 촬영에 한창인 윤종훈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누군가를 바라보며 부드럽게 미소 짓는 의사로 분한 윤종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환자와 대면하며 심각하면서도 걱정 어린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드라마 속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상처 극복 로맨스로 윤종훈은 극 중 이정훈의 절친이자 신경 정신과 전문의 유태은 역을 맡아 김동욱, 문가영과 더불어 '그 남자의 기억법'의 주연급으로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앞서 윤종훈은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의사로, SBS '리턴'에서는 약에 중독된 유약한 외과 의사로, 최근 특별출연 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도 의사 역을 맡아 실감나는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MBC 새 수목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더 게임’ 후속으로 오는 3월 18일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26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