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손병호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에 前 인천지검 지검장 김기태 역으로 출연한다고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밝혔다.

드라마‘모범형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을 그린 드라마로,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엎치락뒤치락 긴박한 상황 전개로 담아낼 예정이다.

손병호는 능란한 처세술로 동기들 중 가장 빠르게 승진해 검사장을 달며 승승장구하는 듯 했으나, 누군가의 음모로 여겨지는 어떠한 사건을 계기로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를 벗어나기 위해 또다른 계략을 펼치는 지력가로서의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모범형사’는 조남국 PD와 최진원 감독 겸 작가가 ‘언터처블’ 이후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면서 탄탄한 극본과 빈틈없는 연출력으로 승부할 예정이며 대체불가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손병호와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오정세, 지승현 등 화려한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된 상태에서 JTBC 상반기 드라마 중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먼저 이렇게 다시 한 번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 너무나 영광입니다. ‘모범형사’ 방영을 앞두고 있는 지금 작품 전체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압도적인 필력과 감각적으로 풀어낼 연출에 기대가 되고, 저 개인적으로는 ‘김기태’를 연기하며 최근 보여드렸던 모습들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진심으로 기대됩니다. 이 설렘을 얼른 시청자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모범형사’ 많이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손병호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는 오는 4월 방영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26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