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 후 연이은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아이즈원은 2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1위를 거뒀다.

이에 아이즈원은 "이렇게 값지고 소중한 1위를 위즈원 덕분에 하게 됐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다"며 "'블룸아이즈' 앨범을 위해 고생해준 회사 분들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원은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과 타이틀곡 '피에스타' 무대를 선보였다. 민트와 원색 계열의 의상으로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또 파워풀하면서도 우아한 댄스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감각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무대뿐만 아니라 '쇼챔피언'의 코너 '음.소.거' 주인공으로 선정된 아이즈원은 이번 앨범 '블룸아이즈'의 관전 포인트부터 킬링 파트 댄스, 가장 좋아하는 수록곡, 뮤직비디오에서 좋아하는 장면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앞서 아이즈원은 지난 25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거두며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정규 1집 타이틀곡 '피에스타'로 활발히 국내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26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