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건우 기자 = 주식회사 디도코리아가 미국 메보생명과학주식회사와 독점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메보글로벌그룹회사의 미국지사인 메보생명과학주식회사는 1987년 'Rongxiang Xu' 교수가 창립했다.

Rongxiang Xu 교수는 인체재생생명과학연구의 선구자로 불리고 있으며, 그가 발명한 화상재생의학치료법은 손상된 기관의 제자리 재생복원을 실행할 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독점공급 계약 대상 제품 중 하나는 메보위장캡슐(GI REGENERATE)이다. 위장건강보조식품으로 미국 FDA 허가를 받은 CGMP 의약공장에서 제조되고 있다.

이 제품은 '줄기세포와 잠재적 재생세포의 제자리 복원, 위점막 조직 갱신' 연구를 통해 제조된 재생기능 건강식품이다.

생물 점액 조성물, 점막 재생 영양물질 그리고 참깨오일 ,밀랍 마이크로 결정체의 기질로 인체의 위장점막을 보호하고 줄기세포의 제자리 재생복제를 활성화 및 촉진 시킨다.

위장이 건강하지 않으면 음식을 소화하고 영양물질을 충분히 흡수 할 수 없게 돼 위산과다증, 위통, 위 궤양 등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

이미 미국 시장에서 다년간 판매 되고 있고 많은 환자들이 복용한 결과 위장 질병 예방과 완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된 메보위장캡슐을 디도코리아를 통해 한국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whitejava8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26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