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지난해 11월 설립된 자회사인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 상임이사 공개 모집 접수를 오는 3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상임이사 직위는 경영관리실장으로 임기는 2년이고 1년 연임이 가능하다. 자격 요건으로는 리더십과 경영에 대한 지식 및 경험 보유자,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 청렴성 및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 보유자, 경마 및 말산업, 자회사 수행사업 해당분야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식견 보유자다.

서류 접수는 3월 5일(목) 오후 4시까지이며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관련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현장접수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접수가 마감되면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 경영관리팀으로 문의하거나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비정규직의 정규직화’라는 정부정책에 부응하여 전국 사업장에서 근무하던 약 1,400명의 미화, 경비, 시설관리 등 용역원들을 금년 1월 1일 부로 자회사인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의 정규직 직원으로 전환하였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30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