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딱 한 정에 1,500억 마리! 프리미엄 유산균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 론칭

[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1981년부터 30여년간 장내 세균을 연구하고, 면역균형에 효과적인 엔테로코쿠스 페칼리스(Enterococcus faecalis EF) 유산균 사균체를 발견, 특허를 가지고 있는 큐옴바이오에서 고농도 프리미엄 유산균 사균체 브랜드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를 출시했다.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는 면역활성능력을 가진 EF유산균 사균체를 사용하여 온 가족의 장내 세균 밸런스 조절, 유해균 억제, 정장 작용 그리고 면역력 강화에 집중하였다.

EF유산균 사균체는 큐옴만의 유산균 배양 방법과 특수 열처리 기술을 통해 유산균의 유효한 성분을 분리 추출하는 방식으로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생균과 달리 위산, 담즙 등 장내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 유산균 사균체는 가공 과정에서 이미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위와 장을 거칠 때 살아남도록 할 필요가 없어 균을 보호하는 별도의 추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부작용이 걱정없는 100% 순수 균체이다.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 딱 한 정에는 1,500억 마리, 한 병에는 무려 3조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 되어있다. 유산균의 필요 유효 성분만 남기고 부피가 줄어들게 하는 특수 열처리 기술 덕분이다.

또한, 이슈가 되었던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합성 향료, 착색료, 감미료와 같은 각종 화학 부형제와 첨가물을 넣지 않은 순수한 6無 유산균으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는 담백한 오리지널맛, 고소하고 부드러운 밀크맛, 달콤 씁쓸한 코코아 맛 총 3가지 맛으로 출시하여 가족 구성원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유산균을 휴대할 수 있다. 게다가 패키지 디자인에는 9명의 국내 민화 작가들이 참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 브랜드 관계자는 “위와 십이지장을 거치면서 위산과 담즙에 의해 장까지 도달하지 못하고 사멸해버리는 생균과 달리 유산균 사균체는 섭취하는 균수가 그대로 장까지 정착하여 장내 세균 밸런스를 조절하고 유해균을 억제시켜준다”, “꾸준히 고농도의 유산균 사균체를 섭취하면 면역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는 2월 28일 본격 론칭하여 위메프에서 3월 3일부터 5일 까지 출시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32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