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겸 배우 VIINI(비니, 권현빈)가 ‘Moon & Butterfly’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YGX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VIINI의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 콘셉트 포스터 4종을 공개하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 속 VIINI는 화보를 연상하게 하는 숨 막히는 아우라로 단숨에 시선을 강탈했다. 빈티지한 무드가 묻어나는 배경을 뒤로, VIINI의 자유분방하면서 스웨그 넘치는 모습이 힙한 분위기를 발산해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달’과 ‘나비’를 테마로 한 ‘Moon & Butterfly’는 두 트랙 ‘달을 사랑해(Feat.이수현, 블루(BLOO))’와 ‘나비(Feat.라비)’는 각자만의 스토리텔링을 담아 더욱 디테일을 살렸다. ‘달을 사랑해’는 참회와 고군분투의 뜻의 Moon(달)을 차용했으며, ‘나비’는 사랑의 속삭임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VIINI는 두 트랙에 대해 “달을 볼 때 아름답다는 생각과 예전의 일들을 회상하게 된다. 과거의 사랑을 추억하며 마냥 행복하지 않은 세월을 맞이했음을 느꼈다. 이런 감상을 떠올리며 ‘달을 사랑해’를 통해 참회에 가까운 사랑과 현재의 고군분투 중인 마음을 그렸다”며 “‘나비’는 사람이 사랑할 때의 행동을 나비가 되어가는 과정과 날아오름에 비유한 곡이다. 또 그 안에서 아름다움과 뇌쇄적인 분위기까지 더했다”고 설명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VIINI의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는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는 오는 3월 4일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34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