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개인택시지부 택시 코로나 19 유입 일제 방역

 

[제천=내외뉴스통신] 조영묵 기자 = 제천시개인택시지부(지부장 이은상)가 지난 28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을 막고 택시업계 종사자들과 이용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제천시외버스터미널과 제천역 앞에서 일제 방역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일제 방역은 일부 지역의 집단 감염사태에 따른 지역 내 감염우려가 커짐에 따라 감염병 유입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은상 지부장은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택시가 안전해야 제천시 전체가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는 인식에서 방역활등을 펼치게 되었다.”며, “제천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과 시민들은 안심하고 택시를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시내버스 및 법인택시 업체에서도 차고지로 들어오는 시내버스와 택시에 대해 자체소독을 실시하는 등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제천시는 코로나 19 유입 차단을 위해 시내버스와 택시업체에 방역마스크 4천 여 개와 차량 소독제 및 분무형 소독기를 배부하고 자체 소독 강화를 요청하는 등 시민들이 안심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하고 있다.
  

 

muk03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35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