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원봉사센터 무궁화기업 : 코로나19 대비 청결한 생활 습관을 위한
비누 100박스 센터에 기증
○ 2월 27일(목) 15:00 기증받은 비누 100박스 자원봉사 단체에 배부

[동두천=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무궁화기업(대표:유성준)은 지난 2월 27일(목) 오후 3시 시민회관주차장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지원해 달라며 자원봉사센터에 비누10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기증받은 비누100박스는 자원봉사센터 핵심사업‘1봉사단체 1경로당 결연사업’에 참여하는 단체와 봉사 단체에 배부해 소외계층 봉사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무궁화기업 김동원본부장은 “ 요즘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는데 우리 기업도 함께 동참하고자 비누를 지원하게 되었다. 어르신과 소외계층 대상자 또 봉사자 모두 주변을 깨끗이 하고 손 씻기를 잘해서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한편 ㈜무궁화기업은 동두천시‘희망나눔 행복드림’모금활동에 직원과반수 이상이 참여하여 착한일터 19호로 지정되었으며, 자원봉사센터에 연탄후원, 명절 떡국 떡 후원, 자원봉사 축제 경품지원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로 실시하는 세탁차량 운영 사업에 무궁화 세제를 무한으로 제공하기로 약속하는 등 지역의 나눔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아름다운 기업이다.

 

 

lyj3368@paran.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35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