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전남 동부의 중심 순천의 중심 조례사거리에 의료와 외식, 생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시영빌딩이 건물 공사에 착수하여서 화제다.

순천의 대표 호텔인 에코그라드호텔 바로 옆에 준공되는 시영빌딩은 지하1F~지상5층의 규모로 병/의원과 카페, 편의점, 약국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 위주의 주요 임대사업을 시작으로 오는 3월부터 임대계약을 시작하게 된다고 알려왔다.

순천은 교통, 관광, 의료사업의 중심지이며 자연의 전통과 문화가 어우러진 지역 명소들이 많아 국내외 관광객을 상대로 지역의 가치제고와 경제 활성화도 크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는 도시 중 하나이다.

한편, 시영빌딩은 순천 최고 교통의 중심지, 조례동 그것도 가장 교통량이 많은 조례사거리에 위치한 복합 의료/생활 타워로 1층에는 약국, 편의점, 카페, 통신사업자 등 편하게 이용 가능한 생활 편의 서비스 업종, 2층은 병/의원, 외식사업 및 카페, 생활 및 유아관련 컨텐츠 등을 예정하고 있으며 3층~5층은 병원/의원, 한의원 등을 통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입점 계획을 세우고 있고 기타 업종도 분양사와 협의 후 입점이 가능하다고 알려왔다. 

또한, 시영빌딩의 상가 이점으로는 순천 주요 교통요지에 위치와 상권 통합지역, 고객유치가 수월하다는 점과 광고적인 면의 극대화가 가능한 위치선정의 가능, 수려한 건물의 디자인으로 인해 세련된 이미지 연출, 맞춤 건축 설계를 통해 홍보 활용도 극대화가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주차난을 해결 할 수 있는 지하1~지상1층의 넓은 주차시설이라고 전해왔다.

위 같은 이점으로 순천에서 가장 핫한 위치와 조건으로 현재 임대를 원하는 사업자를 모집중에 있으며, 시영빌딩의 넓은 주차시설과 조례사거리 어디에서도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한 홍보 효과로 새로운 성공을 원하는 사업을 시작 할 수 있다고 알려왔다.

조례사거리 시영빌딩은 9월 준공을 예정하고 있으며 2020년 가을 입점을 계획하고 있어 임대사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46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