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재원 기자 = 베리어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유닛브랜드(UNITBRAND)의 안티에이징 라인업인 ‘런슬로우’ 에센스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 3월 2일 오픈하여 목표금액의 365%를 달성하였다고 4일 밝혔다.

 런슬로우의 공개된 에센스 ‘트리플 머쉬룸 세라마이드 에센스’는 제품명처럼 상황버섯과 꽃송이버섯, 흰목이버섯추출물을 통해 탄탄한 보습장벽 형성에 주력하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데일리 보습 에센스 역할을 하도록 고안됐다.

 여기 사용된 나노 세라마이드는 세라마이드와 나노리포좀 기술이 접목되어 각질층을 빈틈 없이 연결해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도록 돕고 친수성과 친유성을 모두 지니고 있어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준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또한 미백과 주름의 2중 기능성으로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면서도 피부를 환한 톤으로 가꿀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며, 파라벤이나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EWG그린등급의 안심 포뮬러라는 점도 장점이다. 피부유사구조의 ‘생체모방수’ 성분을 함유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금번 펀딩에서는 ‘비타민 17핑크 버블 스킨부스터’ 또한 함께 선보이며 리워드 제품에 포함된다. 피부 생기케어를 위해 고안된 이 제품은 촉촉감과 보습감을 부여하는 핑크빛 오일과 워터 2층상 제형으로써 17가지 비타민이 함유됐다. 현재 펀딩에 참여할 경우 이 두 제품을 구성에 따라 정식출시 가격대비 최대 47%까지 저렴하게 리워드 혜택을 적용해 받아볼 수 있다.

 유닛브랜드 관계자는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도 피부탄력 저하, 주름 증가 등 피부관련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며 “그만큼 효과적인 제품을 계속 찾게 될 수 밖에 없는데 이번 선보이는 에센스가 이에 대한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크라우드펀딩 금액은 완성도 높은 상태로 출시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런슬로우 제품은 화장품컨설팅 전문업체 ㈜온유(대표 홍울)의 컨설팅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현재 개발 단계인 멜팅크림 제품은 3월 중 선보일 예정으로, 이들 제품들이 모두 런칭되면 ‘런슬로우’ 라인업이 완성되며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닛브랜드는 와디즈 펀딩 진행 중으로, 와디즈 지지서명을 한 고객 중 추첨하여 런슬로우 신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두 제품 ‘트리플 머쉬룸 세라마이드 에센스’와 ‘비타민 17핑크 버블 스킨부스터’는 와디즈 펀딩이 종료되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판매할 예정이다.

jaewonfive@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48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