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블랙독’과 영화 ‘암수살인’, EBS ‘보니하니’의 MC [보니] 등 많은 작품에서 끼와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정택현이 가수 이우의 뮤직드라마에 출연이 확정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정택현은 뮤직드라마에서 연인 관계에서 흔히 있을 법한 권태와 이별을 맞은 성숙한 남성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보여 줄 예정이다.

정택현은 “가수로서도 활동 중에 있는데, 뮤직드라마라는 새로운 형식의 작품에 들어오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어 “곡 분위기에 맞는 감성적인 연기를 하도록 열심히 노력했다. 많은 분들이 곡을 들어 주시고, 뮤직 드라마도 많이 봐 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정택현은 아이돌 그룹 원더나인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에 있으며 다양한 필모그래피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강한 눈도장을 찍은 정택현은 뮤직드라마 뿐 아니라 tvN 드라마 ‘악의 꽃’ 등 차기작을 준비하는 과정에 있다.

한편, 이우의 신곡 ‘너를’의 음원이 오는 10일 (화)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54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