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국야쿠르트에서 ‘하이프레시GO’를 통해 1만원이상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상당의 ‘한촌 양지고기 육개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한달간 전개한다고 전했다.

저녁배송서비스 ‘하이프레시GO’는 저녁시간인 18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며, 한국야쿠르트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실시해오고 있다. 특히, 저녁식사 준비가 힘든 1인 가구, 맞벌이 부부에게 인기다. 현재까지는 서울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에 한해 배송 가능하다.

주요 배송 상품은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를 비롯해 그린키트, 신선란, 콜드브루, 발휘 발효홍삼 등 식재료부터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하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앱에 접속해, 상단 메뉴 중 ‘하이프레시GO’를 누르고, 제품과 배송시간을 설정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 신승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한국야쿠르트 제품을 저녁 시각에도 받고 싶은 고객을 위해 ‘하이프레시GO’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향후 ‘하이프레시GO’를 지속 확대해 온·오프라인 채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54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