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차단을 위하여 지난 23일(일)에 이어 오는 8일(일)까지 예정된 경마를 취소하고, 서울·부산경남·제주경마장과 전국 30개 지사, 목장 등 전 사업장 임시 중단을 지속하기로 결정했다.

경마취소 및 전 사업장 휴장으로 마사회와 경마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를 해결해 줄 마사회가 운영하는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1. 한국마사회의 다양한 주제를 재미있게 소개하는 ‘마사회TV’ 올해 채널을 오픈한 ‘마사회TV’는 기존 마(馬) 문화에 국한되지 않고, 사회공헌, 지사 문화센터, 스포츠단 등 마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아우른다.

현재 아이돌스타선수권대회 승마 비하인드 영상, 유도 김재범 코치와 함께하는 홈트레이닝 등의 콘텐츠가 업로드 되어 있다. 향후 사회공익승마, 대국민 행사, 공모전 등 다각화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2. 대한민국 대표 경마방송! ‘한국마사회 경마방송 KRBC’ 한국마사회 경마방송 ‘KRBC’는 명실상부한 한국 대표 경마방송이다. 각종 경주 영상은 KRBC RACE에서 기수 및 조교사 인터뷰, 경주 비하인드 등 기획 콘텐츠는 KRBC 채널로 이원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특히, 주요 대상경주 해설방송 등은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하여 박진감 있는 경마를 고객들에게 더욱 생생하게 전해준다.

3. 온가족 나들이를 알차게 즐기는 방법 ‘렛츠런파크’ 레저·취미공간으로의 ‘렛츠런파크’를 홍보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이 실제 경마공원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콘텐츠들을 다룬다.

벚꽃축제, 경마공원 콘서트와 같은 주요 행사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다.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경남·제주 경마공원의 축제, 볼거리, 먹거리 등 렛츠런파크 즐기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한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54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