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3월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토익(TOEIC)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준생들이 토익수강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수강생 개인별 취약파트를 파악하고 보완하여 단기 고득점을 돕는 부산 토익학원 야생토익만의 ‘목표점수 개별관리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다.
 
목표점수가 600점 700점이라면, 990점이  목표인 학생들과 같은 방법으로 공부하고 문제를 풀어서는 효율적인 단기간 목표달성이 어렵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야생토익 김현아강사는 ‘목표점수 개별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별 장점파트를 살리고, 취약파트를 보완하는 방식으로 수강생의 목표점수 달성을 돕고 있다.
 
최신 기출문제를 레벨별로 반영한 야생미니모의고사에 응시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LC 50문제와 RC 50문제로 구성된 미니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중요이론을 분야별로 출제한 것으로, 쉬운난이도부터 실제시험수준까지 토익 최빈출 유형을 반영하여, 평소 실전 시험에 자연스럽게 대비하도록 하고 있다.

매일 미니모의고사를 치르고 이를  토대로  개인별 맞춤 보완문제도 증정하여, 목표점수를 달성할수 잇도록  맞춤보완 문제와 함께 자세한 혼공해설지도 제공해 충분한 셀프복습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해설지로 부족한 설명은 강사에게 일대일 카톡 질문도 가능하다.

부산 토익학원 남포동YBM 야생토익의 3월 토익 강의 주중반 개강일은 3월 9일(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2주초단기완성1차반 개강일은 3월 10일(화)이다. 3월 토익종합반을 등록하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빈출단어장과  토익샤프와 노트 밓 파일이 포함된 '야생토익 시험준비굿즈'를 선물로 준다. 

부산 토익학원 야생토익 수강문의는 남포동YBM 학원전화나 강사 개인SNS를 통해 언제든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55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