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연인들에게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날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은 선물로는 주얼리를 들 수 있다. 특히 화이트데이에 받는 주얼리는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디자인이 아닌 나만을 위한 독특하고 특별함을 더한 주얼리를 받기 원할 것이다.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데이뷰주얼리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다이아몬드 악세사리를 제안한다. 그중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을 모티브로 한 블루밍 라인(Blooming line)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블루밍 라인은 팔찌와 귀걸이로 구성되며 여러 개의 작은 멜리 다이아몬드를 하나의 다이아몬드처럼 세팅하여 반짝거림을 부각해 더욱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우아하고 기품 있는 느낌을 주는 디자인의 팔찌는 18K 화이트골드를 사용하고 4.4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멜리 다이아몬드 259개를 꽃처럼 둘러싸 장식한 디자인이다. 블루밍 이어링의 경우 0.32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4개를 사용하여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크류 형식의 뒷침으로 분실 위험을 최소화하였다. 팔찌는 10개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다.

이외에도 따스한 햇살 아래 들꽃을 엮어 만든 듯한 플로리아 라인, 밤 하늘의 빛나는 별을 모티브로 한 스탈릿 라인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여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더욱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데이뷰주얼리는 0.3ct 이상의 다이아몬드 구입 시 국제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인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에서 보증서를 발급한다. 또한, 모든 제품에 각각의 고유 시리얼 번호를 부여하여 1:1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의 제품은 아프리카 콩고, 탄자니아 등에서 구매한 다이아몬드 원석을 인도에서 가공하고 숙련된 장인의 세공으로 제작하는 방식으로 다이아몬드를 선별하는 과정부터 주얼리를 세공하는 과정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인도와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있어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중간 이윤을 생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선물로 특별한 다이아몬드 액세서리를 제안하는 데이뷰주얼리의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57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