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드라마 리얼:타임:러브2’ 속 홍연과 문예찬이 극 분위기가 반전될 것을 예고했다.

6일 와이낫미디어가 드라마 '리얼:타임:러브2' 6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가짜 연애 중인 홍연(박시영 분)과 문예찬(최현욱 분)의 모습이 담겼다.

발랄하던 평소 모습과 달리 진지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홍연과 문예찬은 시선을 집중시킨다. 다소 격양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홍연과 문예찬에게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특히 눈물을 흘리고 있는 홍연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6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앞서 공개됐던 5화에서는 홍연의 전남자친구 정해진(이은수 분)이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며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정해진은 홍연을 아직 좋아한다고 털어 놓으며 그녀와 문예찬이 가짜 연애 중임을 알고 있다고 밝혀 긴장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과연 정해진의 고백과 홍연의 눈물이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얼:타임:러브2'는 진짜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18살 고등학생들의 성장통을 담은 드라마로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각종 루머에 휩싸이자 십년지기 친구 문예찬과 가짜 연애를 시작하게 된 홍연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펼쳐진다.

한편, 매주 금요일 유튜브 '리얼:타임:러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네이버 V LIVE '콬TV' 채널과 네이버TV '킼TV' 채널에서는 매주 금요일 선공개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57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