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유니크(UNIQ)의 멤버 성주가 오늘 (9일) 본인의 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남기며 입대를 소식을 전했다.

2014년 유니크 싱글 앨범 'Falling In Love'로 데뷔한 성주는 가수로 또 배우 활발히 활동해 왔으며, 중국드라마 ‘기묘적시광지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명불허전', '미치겠다, 너땜에!',‘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했고 최근 중국에서 방영예정인 '하이 마이 스타'에서도 활약했다

한국에서 가수 활동 위주 보단 배우 활동을 영역을 넓히고 있었으며 작년 성주 소속의 2019년 중국에서 열린 위에화엔터테이먼트 콘서트에 참여 하였고, 배우 박해진과 가수 하하와 함께 촬영한 올해 촬영이 완료된 중국 예능 '하이 마이 스타' 마지막으로 군입대 하게 되었다.

소속그룹 유니크(UNIQ)와 엑스원 멤버 조승연(우즈) 또한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리더 성주에게 “잘 다녀와요 몸 조심히”라고 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성주가 인스타에 남긴 글 전문이다


Unicorn 여러분 안녕하세요 ?! 저 성주에요.

다들 요즘 어떻게 지내요?

 미리 팬분들께 말을 전하지 못해 편지를 남깁니다. 
제가 이번에 군입대를 하기로 했어요! 3월 9일이에요.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 UNIQ를 사랑해주신 Unicorn 팬분들!
 항상 힘들 때 한줄기 빛처럼 저희에게 용기를 낼 수 있게 힘을 주는 Unicorn 사랑합니다.

지금 저희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지켜봐주시고 응원해해주세요!
군대 가 있는 동안 모두 잘지셔애 돼요! 
저도 잘 지내고 돌아오겠습니다.
군대에 가 있는 동안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다녀오겠습니다.

 다음에 만날 땐 더욱더 남자가 되어서 올게요. 

한편, 유니크(UNIQ)는 한국인 멤버 리더 성주, 승연과 중국인 멤버 조이쉔, 문한, 왕이보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한국인 멤버들은 국내 가수와 배우 활동 중이며, 중국인 멤버들은 중국에서 가수 활동 및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62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