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쿨 메모리 폼으로 전해지는 스케쳐스만의 편안함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제품의 핵심 기술력인 에어 쿨 메모리 폼 인솔을 통해 편안함의 가치를 알리는 데 더욱 주력한다.

스케쳐스는 이번 시즌 ‘편안함으로 한 걸음 더’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컴포트 캠페인을 런칭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워킹화 ‘고워크’와 최근 런칭해 인기를 끌고 있는 쿠셔닝화 ‘맥스쿠셔닝’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안함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편안함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기회 요소를 제공하는데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워킹화, 러닝화, 스케쳐스 USA, 키즈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기술력인 에어 쿨 메모리폼 인솔은 발 모양에 근접한 충격 완화 기술이 적용되어 지속적인 워킹 시 즉각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타공 형태의 디자인이 보행으로 인해 생기는 습기를 완화하고, 땀을 흡수하는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그 외 스케쳐스만의 고가 매트(GOGA MAT), 울트라 고(ULTRA GO) 쿠셔닝 기술이 가미된 제품 또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스케쳐스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 ‘고워크 5’의 신제품과 ‘솔라퓨즈’를 출시했다.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캐주얼 라인 스케쳐스 USA도 이번 시즌 우수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으며, 미국형 신발 편집 매장인 뉴 컨셉 스토어 개점을 통해 편안함의 가치 공유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스케쳐스 신제품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62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