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맞춤정장, 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가 이태리 최고급 원단 ‘똘레뇨 1900’을 입고하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똘레뇨 1900은 이태리 대표 원단 생산지인 비엘라 지역의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울 패브릭 제조사이다. 똘레뇨 1900는 높은 탄력성을 자랑하는 라이크라를 활용해 기능성 소재인 ‘3D Wool’을 탄생시켰다.

똘레뇨 3D Wool 원단은 현재 이탈리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 5개 나라에만 공급되고 있는 리미티드 원단으로,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은 물론 환경을 고려한 지속성을 가지고 있다. 2%의 라이크라가 함유된 울 원단의 높은 탄력성과 신축성은 수트 안감에 그대로 적용되어, 편안한 움직임과 수준 높은 스타일을 완성 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똘레뇨 1900 원단 수트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루쏘소에서 똘레뇨 수트 구매 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 해주는 똘레뇨 1900의 3D Wool 스트레치 안감 역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루쏘소 관계자는 “수 많은 기능성 원단이 있지만 고급스러운 핏과 기능을 모두 충족시키는 원단을 만나는 것이 쉽지 않다”며 “편안함을 극대화 하는 똘레뇨 스트레치 안감 업그레이드 서비스 뿐만 아니라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의 수트를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루쏘소 전지점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했으니 예약이나 사전상담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루쏘소는 이번 똘레뇨 1900 원단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에서는 11가지 유명 원단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내 마음대로 구성 선택이 가능한 ‘웨딩 풀 패키지’는 맞춤정장과 함께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 △턱시도 리폼 △턱시도 대여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고객의 상황, 성향에 따라 여러가지 타입별로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웨딩 풀 패키지로 신랑 예복 구매 후 가족 예복 동시 계약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프로모션’의 가족 예복 원단은 ‘비아몬테’, ‘구아벨로’, ‘존 그리니쉬’로 진행된다.

‘스포트라이트 딜(Spotlight Deals)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 만 하다. 3월 한정 140수 이태리 원단 ‘안젤리코’ 원단을 국내 최저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젤리코 원단 맞춤정장 1벌 59만원, 안젤리코 원단 맞춤정장과 함께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대여복 △턱시도 리폼 △악세서리 대여로 구성된 웨딩 풀 패키지 상품 72만원, 안젤리코 원단 맞춤정장과 함께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대여복 △턱시도 리폼 △악세서리 대여로 구성된 웨딩 베이직 패키지 상품을 6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예비신혼부부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제일모직 카스텔다리오 원단 ‘혼주복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앵콜 프로모션 역시 진행되고 있다. 3월 한정으로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혼주복 스페셜 패키지는 카스텔다리오 원단 맞춤정장과 함께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 구성된 상품 또는 카스텔다리오 원단 맞춤정장과 함께 △맞춤셔츠 △넥타이 구성된 상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3월 한정 맞춤 셔츠 3EA 패키지 특별 할인 이벤트로 100종이 넘는 다양한 셔츠 원단 중 나에게 맞는 원단을 1인 셔츠 3매 맞춤 시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올해로 론칭 17년을 맞이한 루쏘소는 맞춤정장·예복 업계 선두 브랜드로 젊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좋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소비자의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여기에 매 달 진행되는 웨딩, 비즈니스별 다양한 패키지와 명품 원단 할인 이벤트(허더스필드 첼시, 존그리니쉬, 제냐 등)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업체는 제조, 유통, 판매는 물론 대량 구매를 통해 가격경쟁력 역시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업계에서는 드물게 MTM 공장과 비스포크 공장을 모두 직영공장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쏘소는 고객의 안전한 상담 환경을 위해 상담이 종료 된 즉시 상담 테이블과 손잡이 등을 소독, 마스크를 착용하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62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