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의 도약! 정권교체를 위해 앞장 서겠습니다!

[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송언석 미래통합당(경북 김천)국회의원이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1대 총선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송언석은 의원은 미래통합당 후보로 공천을 받아 놓은 상태이다.

현재 김천시 지역구에 총선 출마를 공식선언한 후보들은 배영애 더불어민주당후보 외에 이상룡(무), 이상영(무)등의 후보가 선관위에 후보등록을 마친 상태이나 무소속 후보들이 완주할 지에는 회의적인 시선이다

아래 출마선언문 전문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송언석입니다.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얼마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대인 접촉을 통해 전파되는 코로나19 특성으로 인해 시민 여러분의 일상이 흔들리고, 지역 경제마저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에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너무나도 가슴이 아픕니다.

국가적 위기 상황 속에서, 저는 오늘 사랑하는 고향 김천의 도약을 이뤄내고, 대한민국을 최악의 상황으로 몰아넣고 있는 문재인 정권 교체의 선봉에 서기 위하여, 21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합니다. 시민 여러분을 한분 한분 직접 뵙고 저의 각오와 김천 발전의 비전을 일일이 아뢰어야 마땅하나, 국가적 감염병 사태로 인해 서신으로 대신하는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저 송언석. 무엇보다 김천의 도약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먼저 수서~김천~거제로 이어지는 중부선 철도 건설을 본격화하여, 김천을 사통팔달 대한민국 교통의 심장으로 뛰게 하겠습니다. 중부선이 개통되면 김천에서 거제까지 1시간, 수서까지 1시간 3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져 수도권과 남부내륙을 연결하는 철도교통의 중심지로 도약하게 됩니다. 김천~거제 구간은 제가 국회에 등원한 후 180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하여 현재 사업이 진행 중에 있고, 김천~문경 구간은 예비타당성 조사가 끝나면 사업 추진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저는 지난 3월3일에도 기획재정부, 국토교통부, 한국개발연구원 실무책임자들을 만나 예비타당성 조사가 문제없이 완료될 수 있도록 업무협의를 실시하며,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김천의 30년 미래먹거리를 완성하겠습니다. 사업비를 확보하여 진행 중인 자동차 튜닝 클러스터센터, 원거리 드론 전용비행장 및 면허시험장, 교통안전 멀티플렉스를 조기 완공하여, 김천을 자동차 튜닝과 드론산업의 메카로 우뚝 세우겠습니다. 김천의 자동차 튜닝 산업 발전을 위해 제가 대표발의한 「자동차관리법」이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체계적인 튜닝 인력 양성 및 기술개발의 토대가 마련되어 김천의 튜닝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향후 튜닝과 드론에 관련된 기업들과 사람들이 김천으로 몰려들어, 김천에 일자리가 늘어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김천시민 모두의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사회인프라를 확충하고, 농업인의 성공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김천이 가진 관광, 문화, 생태자원을 백분 활용하여 김천을 여가산업의 新중심지로 만들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발전하는 김천의 모습을 여러분께 보여 드리겠습니다.

김천시민을 대표하여, 무능하고 독선적인 문재인 정권 교체의 선봉에 서겠습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는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독선의 결정판입니다. 정부는 중국인 입국금지 등 초동대응에 실패한 것은 물론, 확진자에 대한 관리 부실과 마스크 공급대란으로 국민들을 심각한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치료제나 백신이 개발되지 않은 상황에서 연일 확진자가 늘어나고,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는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가 되어버린 지 오래입니다. 마스크를 사기 위해 줄을 서는 것이 어느 새 시민들의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안타까움을 넘어 분노를 느낍니다.

이미 경제학 교과서에도 없는 소득주도성장을 고집하여, 국가경제와 민생을 파탄으로 내몰고 미래세대들이 짊어져야 할 빚까지 엄청나게 늘린 문재인 정부는 코로나19에도 무능과 독선으로 잘못 대응하여 전 국민을 고통 속에 밀어넣고 있습니다.

무너지고 있는 대한민국을 다시 세우기 위해, 이번 총선에서 국민들의 힘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무능하고 독선적인 문재인 정권을 반드시 심판해야 합니다. 저 송언석이 그 선봉에 서겠습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해 기획재정부에서 30년 이상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경제와 민생을 되살리는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김천 시민 여러분!

저 송언석, 김천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굳은 각오와 비전을 가지고 이번 총선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김천의 도약과 정권교체를 위해 제가 가는 길에 동행하여 주십시오. 저는 여러분만 바라보며, 뚜벅뚜벅 걸어 가겠습니다.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62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