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수찬 기자 = 거치대 전문 업체인 에스제이컴퍼니가 원터치 차량용 거치대인 '터치크레들 T-300(Touch cradle T-300)'의 판매를 27일 시작했다.

터치크레들 T-300 모델은 스마트폰을 기존의 거치대 형식인 두손으로 거치하는 방식이 아닌 운행중에도 손쉽게 한손으로만 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집계형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인 착탈 용이성에 듀얼 집게 형식으로 원터치, 원핸드의 편리성을 준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이유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스제이컴퍼니의 상품개발 담당자인 이경훈 팀장은 "예전의 스마트폰 거치대는 내구성이 약한 단순구조의 제품들이 많았지만, 본 제품은 내구성이 강하고 스마트폰의 크기에 제약받지 않는 원터치, 원핸드 거치대이다"라고 말했다.

터치크레들 T-300 제품은 반영구 겔패드 흡착판을 기존 거치대의 흡착판에 2중구조로에 밀착 고정하므로, 타 제품에 비해 더욱 견고하게 거치대를 고정시킬 수 있고, 차량내에서 대쉬보드로의 거치 또한 가능하게 했다.

또한 터치크레들 T-300 헤드는 360도 회전이 자유로워 스마트폰 거치 시 각도 조절이 매우 편리하다.

제품은 에스제이컴퍼니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www.awesome-shop.co.kr) 또는 오픈마켓, 소셜 커머스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2만 원대이다.

capksc3@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6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